2013년 2월 8일 금요일

안상홍님은 왜 재림 그리스도이신가?










안상홍님은 하나님이십니다. 
그것은 성경이 너무도 정확히 증거하고 있습니다.
2천년전 예수님이 사람으로 오신것을 믿는 것이 기독교입니다. 
두번째도 임하시겠다 하시었고
그 예언이 이루어졌습니다. 성경의 내용을 살피시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 교회는 안상홍님과 함께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안상홍님은 왜 재림 그리스도이신가?



오늘날 대부분의 기독교인들은 2000년 전 유대인의 전철을 그대로 답습하고 있습니다. 자신들을 구원해
주려고 하나님께서 육신을 쓰고 사람의 모습으로 나타나셨지만 “어찌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하느냐”라며 하나님(예수님)을 배척하고 결국은 십자가에 못 박는 엄청난 죄를 범하고 말았습니다.

성경의 모든 예언을 이루시고 예언 따라 재림 그리스도께서 육신을 쓰시고 사람의 모습으로 세상 미말에
두 번째 나타나셨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유대인들과 똑 같은 행동을 하고 있습니다. “어찌 사람이 되어 하나님이라 하느냐”라고 말입니다. 무턱대고 비방만하지 말고 성경의 예언을 살펴서 그 예언을 누가 이루었는지 알아보고 믿어야 합니다.

※ 간략하나마 안상홍님께서 왜 재림 그리스도(하나님)이신지 살펴보겠습니다.







1. 잃어버린 생명과를 찾아 주셨기 때문입니다.


인류인생에게 사망이 찾아오게 된 것은 하나님의 금령을 어기고, 선악과를 따 먹고 죄를 지어 생명과를 잃어버렸기 때문이라고 성경은 말합니다. 비록 죄를 지었다 할지라도 생명과만 먹었다면 아담과 하와는 영생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룹천사로 하여금 불 칼을 들고 생명과를 지키게 하고 아담과 하와를 에덴동산에서 쫓아내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든 인류인생은 사망의 다스림을 받게 된 것입니다.

[창 3:22-24] 『여호와 하나님이 가라사대 보라 이 사람이 선악을 아는 일에 우리 중 하나같이 되었으니 그가 그 손을 들어 생명나무 실과도 따 먹고 영생할까 하노라 하시고 여호와 하나님이 에덴 동산에서 그 사람을 내어 보내어 그의 근본된 토지를 갈게 하시니라 이같이 하나님이 그 사람을 쫓아 내시고 에덴 동산 동편에 그룹들과 두루 도는 화염검을 두어 생명나무의 길을 지키게 하시니라』

그리스도(구원자)란 이 생명과를 찾아 주시는 분입니다. 누가되었건 생명과를 찾아 나로 하여금 먹을 수 있게 해 주었다면 그 분은 그리스도(구원자)이십니다.

2000년 전 이 땅에 오신 초림 예수님께서 오신 목적은 에덴동산에서 감추인 생명과를 찾아주러 이 땅에 오셨고, 생명과를 찾아 주셨습니다.

[요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예수님의 살과 피가 에덴동산의 생명과인 것입니다. 예수님은 살과 피의 실체를 알려 주시려고 유월절을 준비하시고 “유월절의 떡을 몸이라 유월절의 포도주를 나의 피라”하시며 새 언약을 세우셨습니다(마 26:17-28, 눅 22:7-20).

예수님께서 생명과를 회복해 주셨지만 교회 안에 다른 복음(갈 1:6)이 들어와서 또다시 생명과가 감추어져버렸습니다. A.D. 325년 콘스탄틴황제에 의해 유월절이 폐지되고 오늘날까지 그 어느 교회에서도 지키지를 않고 있습니다.

유월절의 진리가 사라졌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두 번째 나타나셔야만 되는 것입니다(히 9:28). 두 번째 오셔서 반드시 잃어버린 생명과인 유월절을 찾아주셔서(고전 4:5, 계 5:1-5) 구원을 주셔야만 되는 것입니다. 바로 생명과인 유월절을 찾아주셔서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분이 안상홍(安商 洪)님이십니다. 그래서 안상홍님은 재림그리스도시요, 우리의 구원자이십니다.






2. 새 언약을 세워 주셨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 중에도 예수님께서 근본 누구이신지 올바로 아는 사람들이 적습니다. 성경은 여러 가지로 예언되어 있습니다. 선지자, 종, 아들, 여호와 하나님 등 여러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 되어 있습니다. 성경은 분명 본체의 하나님이시요, 육체로 오신 하나님이라 증거하고 있습니다.

[빌 2:5-6] 『너희 안에 이 마음을 품으라 곧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이니 그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예를 들어 본다면 옛날에 암행어사라는 제도가 있었습니다. 임금님이 마패를 주어 민정을 살피게 하는 제도였습니다. 평시에 평민의 차림으로 민정을 시찰하고 마지막 마패를 들고 암행어사임을 드러냅니다. 사람들은 마패라는 징표를 보고 암행어사임을 인정합니다. 이 땅에 오실 재림 그리스도도 징표(마패)가 있습니다.

[렘 31:31]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보라 날이 이르리니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예례미야 선지자를 통해 장차 새 언약을 세우시겠다고 예언을 하셨습니다. 그렇다면 이 새 언약을 세우시는 분은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바로 이 새 언약이 여호와 하나님의 징표가 되는 것입니다. 과연 새 언약은 누가 세우셨을까?

[눅 22:19-20] 『또 떡(유월절의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유월절의 포도주)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우시겠다는 새 언약을 예수님께서 마가의 다락방에서 세우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하나님이십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세우신 새 언약 유월절이 A.D.325년 니케야 종교회의를 통해 폐지되고 말았습니다.

[신문 : 크리스챤신문, 일자 : 2002년 4월 15일, 제목 : 유월절과 부활절]
유월절과 부활절 날짜 문제는 A.D.325년 니케야 회의에서 로마교회(카톨릭)의 주장대로 ‘춘분 후 만월 다음에 오는 첫 일요일’에 부활절을 지키는 것으로 일단락 된다. 그 후 전세계 기독교인들은 춘분을 근거로 한 부활절을 지키기 시작했고, 신구교를 막론하고 유대력에 따른 유월절을 교회력에서 찾아볼 수 없게 되었다. … 중략 …

A.D.325년 유월절을 교회력에서 공식적으로 폐지하고, 부활절 날자를 정하는 새로운 방안을 선포한 니케야 종교회의의 주체가 로마교회였다. 그러므로 이들에게서 1월 14일 저녁에 행해지는 유월절은 찾을 수 없다.… 중략 …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성력 14일 저녁에 유월절을 지킨다. 이들은 지난 A.D.325년 유월절이 로마교회 교회력에서 폐지되기 전까지 동방교회로 전승되었던 본래의 원식대로 떡과 포도주를 가지고 유월절을 지킨다. … 중략 …

교회력에서 사라진 새 언약 유월절을 1948년 다윗의 예언을 쫓아 이 땅에 오신 안상홍님께서 세워주셨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세우시겠다는 새 언약을 안상홍님께서 세우셨으니 안상홍님은 새 언약을 세우신 하나님이십니다.



3. 시온을 건설하였기 때문입니다.


시온에는 육적 시온과 영적 시온이 있습니다. 육적 시온은 육적 다윗이 팔레스타인에 건설한 예루살렘 성전이 있는 곳이고, 영적 시온은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절기 지키는 곳을 말합니다.

[사 33:20]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치지 아니할 것이 며』
대부분 많은 교회들이 자신들이 세운 교회를 시온이라 하고 있으나 성경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이 시온이라 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시온은 누가 건설하시는가?
[시 102:16] 『대저 여호와께서 시온을 건설하시고 그 영광 중에 나타나셨음이라』
시온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건설하십니다. 2000년 전에는 예수님께서 절기 지키는 시온을 건설하셨으며,
오늘날에는 안상홍님께서 건설하셨습니다. 따라서 안상홍님은 시온을 건설하신 하나님이십니다.
※ 하나님의 절기에는 안식일, 유월절, 무교절, 초실절, 칠칠절, 나팔절, 속죄일, 초막절이 있습니다(레 23장).





4. 죄 사함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죄로 인해 사망에 거한 인류인생들을 구원하시려 하나님께서 육을 쓰고 사람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습니다. 당시 하나님을 믿었던 사람들은 예수님을 사람이라 하여 믿지 못하고 십자가에 못을 박았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피 흘리심으로 모든 인류인생의 죄를 사할 수 있는 진리를 세우셨습니다.

[엡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하나님을 믿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리스도의 보혈로 구속 곧 죄 사함 받았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2000년 전에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을 어떻게 덧입을 수 있다는 말입니까? 그 방법을 알려 주시려고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우셨습니다.

[마 26:17-28] 『무교절의 첫 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가라사대 성 안 아무에게 가서 이르되 선생님 말씀이 내 때가 가까왔으니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 중략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유월절의 포도주)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유월절의 포도주)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십자가에서 흘리신 그리스도의 보혈은 유월절을 지킴으로 덛입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유월절을 지킬 수 있도록 허락하신 안상홍님은 죄 사함을 허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막 2:7] 『이 사람이 어찌 이렇게 말하는가 참람하도다 오직 하나님 한 분외에는 누가 능히 죄를 사하겠느냐』







5. 영원한 생명을 주셨기 때문입니다.


영원한 생명은 오직 하나님에게만 있고(딤전 6:16), 하나님만이 그 생명을 인생들에게 주실 수 있습니다.

[요일 2:25]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요 6:53-54]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하나님께서는 약속하신 영원한 생명을 예수님의 살과 피로 받을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그래서 살과 피를 먹어야 생명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살과 피를 어떻게 먹고 마실 수 있을까요?

[눅 22:7-20]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여짜오되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이르시되 보라 너희가 성내로 들어가면 물 한 동이를 가지고 가는 사람을 만나리니 그의 들어가는 집으로 따라 들어가서 그 집 주인에게 이르되 선생님이 네게 하는 말씀이 내가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먹을 객실이 어디 있느뇨 하시더라 하라 그리하면 저가 자리를 베푼 큰 다락방을 보이리니 거기서 예비하라 하신대 저희가 나가 그 하시던 말씀대로 만나 유월절을 예비하니라 때가 이르매 예수께서 사도들과 함께 앉으사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 유월절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이루기까지 다시 먹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이에 잔을 받으사 사례하시고 가라사대 이것을 갖다가 너희끼리 나누라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이제부터 하나님의 나라가 임할 때까지 포도나무에서 난 것을 다시 마시지 아니하리라 하시고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 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새 언약의 유월절로 영생을 받게 됩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하셨던 것입니다. 이 시대에 안상홍님께서 유월절로 우리에게 영생을 허락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영생을 허락하신 하나님이십니다.


새 언약 유월절 진리로 구원주신 안상홍님을 믿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 4개:

  1. 생명과를 허락하실분도 하나님
    새언약을 세우시는분도 하나님
    시온을 건설하실분도 하나님
    죄사함 주시는 분도 하나님
    영생을 주시는 분도 하나님
    안상홍님께서 이모든일을 성경의 에언대로 이루셧기에 하나님이십니다!!!

    답글삭제
  2. 글의 내용으로 보아 안상홍님께서 하나님이실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님이 아니라는 증거를 찾기가 더욱 힘들죠 !!!
    안상홍님은 성경의 모든 예언을 다 이루신 진정한 우리의 참 구원자시요 참 하나님이시요 우리의 하늘아버지이십니다.

    답글삭제
  3. 성경은 그리스도를 증거하는 책이라는것이 너무나도 확실합니다
    성경은 초림예수님을 예언하여 주시고 증거로써 알아볼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성경은 재림예수님을 예언하여 주시고 증거로써 알아볼 수 있도록 하셨습니다
    새언약 유월절!!바로 구원자를 알아볼수 있는 증표입니다

    답글삭제
  4. 고정관념만 버리면, 조금만 관심을 가지면, 마음을 조금만 열면 분명 알아볼 수 있습니다.
    우리의 아버지, 어머니를요.

    답글삭제